Application
아답터명 변경 안내
기존: 0AD8-7909-12EG
변경: 0AD8-7909-12M1

아답터명이 변경 되었습니다. 제품명만 변경되었으며, 사양 등의 내용은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자세히 보러 가기


Application
UH3236/UH3234 권장 아답터 안내
파워 패쓰-쓰루 기능이 있는 제품의 아답터 부분 문구를 좀 더 자세하게 수정 하였습니다.

본 제품은 별도의 외부 전원을 연결하지 않아도 모든 포트의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노트북 전원 연결없이 사용할 경우, 별도 충전 아답터를 연결하여 보다 안정적인 전원 공급을 유지하여 사용하시길 권장합니다.

본 제품은 USB-C PD 사양 아답터와 USB-C to USB-C 케이블을 사용해 전원을 공급며, 퀄컴 퀵차지(QC)전용 아답터 또는 USB-A to USB-C 케이블과는 호환이 되지 않습니다.
자세히 보러 가기


Application
ATEN의 새로운 제품을 만나보세요!
ATEN의 2019년 7월의 신제품을 한눈에 만나보세요.

블로그 / PDF /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러 가기


Application
에이텐코리아 2019년 7월
에이텐코리아 기술부에서는 매월 eService에 등록되어 있는 내용 중 중요한 이슈 사항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러 가기
Application
KVM over IP 솔루션
ATEN 원격 제어 및 모니터링 솔루션 - 하이테크 생산 라인 동영상

공장들은 생산적이고 효율적인 솔루션을 찾고 있으며 스마트 관리의 필요성은 그 어느때보다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ATEN의 KVM over IP 솔루션을 통해 시간과 비용 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러 가기


Application
+2 캠페인 바탕화면
ATEN에서는 +2 캠페인을 진행중인데요. 덕분에 밴드도 파트너사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2 캠페인의 자세한 내용을 언제든지 확인하실 수 있게 ATEN에서 +2 캠페인 컴퓨터 바탕화면을 제작하였습니다. 2가지 버전이 골라서 적용하실 수 있습니다.
바탕화면 다운로드


Facebook
Website
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