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ication
고객 서비스 센터
고객 지원 페이지가 고객 서비스 센터로 변경 되었습니다.

기존의 메뉴 카테고리방식에서 랜딩페이지 형식으로 리뉴얼하여 필요하신 서비스를 좀 더 쉽고 직관적으로 찾아가실 수 있게 변경하였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 새로워진 고객 서비스 센터 페이지를 체험해 보세요.
자세히 보러 가기


Application
파트너 트레이닝 센터
파트너사분들을 위한 ATEN 파트너 트레이닝 센터가 개설 되었습니다.

오늘날 기술 중심의 혁신이 모든 시장과 산업의 모습을 변화 시키고 있습니다. ATEN 솔루션을 통해 미래 디지털 비즈니스 기회를 만들고 혁신의 주인공이 되십시오.

APTC(ATEN Partner Training Center)에서 ATEN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ATEN에서 제공되는 차별화된 교육과 추가적인 혜택을 누리십시오.

파트너 트레이닝 센터 바로가기
APTC 사용방법


Application
랜딩 페이지
ATEN 4K/FHD 바운드리스 멀티 뷰 KVMP 스위치

CM1284 / CM1164A는 다수의 고해상도 컴퓨터를 모니터링 및 관리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직관적인 바운드리스 스위칭 기능으로 마우스 커서로 윈도우 경계를 넘어가 대상 컴퓨터로 전환하고 제어할 수 있습니다. 제어실, 감시 센터, 영상 후반 작업실 특히 적합합니다.
자세히 보러 가기


Application
랜딩 페이지
ATEN True 4K 시리즈(HDR 내장)

왜 ATEN의 True 4K 시리즈 (HDR 내장)인가?
High Dynamic Range(HDR) 기술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대비 및 색품질 면에서 디스플레이가 업그레이드되어 SDR보다 훨씬 더 생생한 비디오를 제공합니다. 아래 비교 자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러 가기


Application
ATEN의 새로운 제품을 만나보세요!
ATEN의 2019년 3월의 신제품을 한눈에 만나보세요.
블로그 / PDF /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VE883 / UH3236
자세히 보러 가기


Application
에이텐코리아 2019년 3월
에이텐코리아 기술부에서는 매월 eService에 등록되어 있는 내용 중 중요한 이슈 사항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러 가기
Application
VP2730
VP2730 7x3 Seamless 프레젠테이션 매트릭스 스위치

VP2730은 스케일러를 지원하는 비디오 매트릭스 스위치, 오디오 믹서, HDBaseT 연장기 및 아날로그-디지털 컨버터 등 다양한 제품의 기능들을 하나의 기기에 통합한 멀티 인 원 프레젠테이션 스위치 입니다. VP2730은 7개의 멀티 포맷 입력과 2개의 HDMI 및 1개의 HDBaseT 고해상도 출력을 지원하며 대규모 회의실, 화상 회의실, 강의실 및 원거리 교실 등의 환경에서 로컬 및 원격 참가자들 사이의 원활한 협업을 가능하게 합니다.
자세히 보러 가기
Application
VP1920
VP1920 9x2 4K 프레젠테이션 매트릭스 스위치

ATEN VP1920은 비디오 매트릭스 스위치, 오디오 프로세서, 아날로그-디지털 변환기 기능을 통합한 3-in-1 프리젠테이션 스위치다. HDMI 4K 출력 2개에 멀티 포맷 입력 9개로, 전문 프레젠테이션의 효율성과 영향을 높이도록 설계되었다.
자세히 보러 가기
Application
2019 ATEN Q1 Partner Training Day
ATEN Q1 Partner Training Day!

ATEN 1분기 Partner Training Day가 가산동 The Bunker에서 2019년 3월 26일 ~ 28일까지 교육을 진행합니다. ATEN의 신제품 VP2730과 KA8280/KA8288을 교육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였습니다. 열정적으로 교육에 임해주시는 파트너사분들의 모습이 너무 멋지십니다.

ATEN의 교육일정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러 가기
Facebook
Website
YouTube